
수세대에 걸쳐 장인에서 장인으로 이어져 온
전통, 열정, 자존심, 기술을 잊지 않고 제품을 계속 만들고 있습니다.
같음 아름다움이 아닙니다.
고대부터 우리는 영혼이 우리의 애착으로 계속 사용된 도구에 살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대량 생산과 대량 소비 시대에 살면서 "좋아하는 도구를 오랫동안 정기적으로 사용한다"는 생각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머리카락", "손", "가위"의 관계를 고려하여 재료 기초에서 설계 및 생산에 이르기까지 스스로 연구 개발하여 하나하나 손으로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MIZUTANI SCISSORS는 여러 세대에 걸쳐 장인에서 장인으로 이어져 온 전통, 열정, 자부심 및 기술을 잊지 않고 지속적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가위는 단순히 기계로 만든 표준화된 제품이 아닙니다.
모두 "똑같지 않음"으로 각각에 따뜻함이 있으며 강철판에서 하나하나 손으로 맞추고 마무리합니다.
모두가 오랫동안 사용한 가위에 강한 애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만들어 온 가위를 애정 어린 마음으로 사용하는 것은 우리에게 큰 즐거움입니다.
가위는 똑같고 단순해 보이지만, 헤어 스타일과 패션에 따라 변화했습니다.
가위는 대칭적인 손잡이를 가지고 있으며, 디자인은 시대가 바뀌면서 바뀌었습니다.
예를 들어, 1970년대에 만들어진 4.5인치 길이의 가위는 사순 컷이 유행했을 때 대규모로 사용되었습니다.
1960년대에 만들어진 긴 손잡이 섕크가 있는 이 가위는 옛날의 족쇄날 가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1960년대에 만들어진 잎날 가위는 현재의 Acroleaf와 Acroleaf-WIDE 시리즈 가위의 원형이 되었습니다.
2006년에 출시된 New PIXY 가위는 3차원의 유기적으로 형성된 손잡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칭 가위는 한눈에 보기에 단순해 보이고 기본적인 스타일이지만 시대의 디자인에 맞게 바뀌었습니다.
2006년에 출시된 New Pixy 가위, 2011년에 출시된 STELLITE 1 시리즈, 2011년에 출시된 ACRO TYPE-M 시리즈는 3차원의 유기적 형태의 손잡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새로운 소재 Nano Powder Metal의 SWORD MB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대칭형 가위는 언뜻 보기에 단순해 보이고 기본적인 스타일이지만 가위는 시대의 헤어 스타일에 맞게 바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