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 접수

    제품의 손상이나 문제점을 증상과 함께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 02 확인

    접수 확인후 안내를 드리오니 코멘트를 확인해 주세요.

  • 03 진행

    제품이 입고되면 증상 체크후 AS 진행되며 견적안내가 발송됩니다.

  • 04 수납

    작업 비용 결제후 AS 작업이 완료됩니다.

  • 05 출고

    제품 출고와 동시에 AS 처리완료 됩니다.

AS 안내

  •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

    평일 10:00 ~ 16:00

  • 보내실 곳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243길 49,
    3층 MIZUTANI (CS빌딩)

  • TEL

    1555-2690

유의사항

· 손상이나 파손된 정보와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보다 상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 접수후 2주 동안 상품 미발송시 해당 접수건은 자동 종료됩니다.

· 제품 발송시 발생되는 택배비는 선불로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이후 발생되는 택배비는 무료 입니다)

· 택배 발송은 AS 접수자 이름과 동일하게 발송해 주세요.

· 홈페이지의 고객 정보를(택배주소) 반드시 확인 및 갱신해 주세요

· AS 접수건 에 따라 소요기간이 다른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AS 비용

워런티 기간 동안 부품비와 기술료는 과금 청구 되지 않습니다.

  • 부품비

    부품의 교체 시 과금

  • 기술료

    작업 소요시간 및 난이도에 따라 과금

A/S 접수방법

AS 문의 접수하기

·대리점 접수, 쇼룸 방문 접수, 택배 (온라인) 접수

-택배 접수 시 발생되는 택배비용은 사용자가 선결제 해주셔야 하며 AS 완료 후 제품 출고의 택배 비용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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