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 접수
제품의 손상이나 문제점을 증상과 함께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02 확인
접수 확인후 안내를 드리오니 코멘트를 확인해 주세요.
03 진행
제품이 입고되면 증상 체크후 AS 진행되며 견적안내가 발송됩니다.
04 수납
작업 비용 결제후 AS 작업이 완료됩니다.
05 출고
제품 출고와 동시에 AS 처리완료 됩니다.
평일 10:00 ~ 16:00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243길 49,
3층 MIZUTANI (CS빌딩)
1555-2690
· 손상이나 파손된 정보와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보다 상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 접수후 2주 동안 상품 미발송시 해당 접수건은 자동 종료됩니다.
· 제품 발송시 발생되는 택배비는 선불로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이후 발생되는 택배비는 무료 입니다)
· 택배 발송은 AS 접수자 이름과 동일하게 발송해 주세요.
· 홈페이지의 고객 정보를(택배주소) 반드시 확인 및 갱신해 주세요
· AS 접수건 에 따라 소요기간이 다른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워런티 기간 동안 부품비와 기술료는 과금 청구 되지 않습니다.
부품의 교체 시 과금
작업 소요시간 및 난이도에 따라 과금
·대리점 접수, 쇼룸 방문 접수, 택배 (온라인) 접수
-택배 접수 시 발생되는 택배비용은 사용자가 선결제 해주셔야 하며 AS 완료 후 제품 출고의 택배 비용은 발생되지 않습니다.